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자는 25 년이 넘도록 구석에 앉았습니다

    1. . 유일한 차이점은 실제로 앉아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누군가 그렇게 한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그는 10 년 이상 상상했다. 그러나 지금은 의자에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었습니다.


    1. 그들은 문 밖으로 서둘러서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움켜 쥐었습니다. 중요한 것을 남기지 않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차에 던져졌고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30 분 후 그들은 안전 해졌고 가장 중요한 것을 잊어 버렸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1. 이 작은 생물에는 특별한 것이있었습니다. Donna는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없었지만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온 마음으로 알고있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을 구할 것인지의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구할 것인지의 문제였습니다. 그녀는 담요를 얻기 위해 차로 돌아 갔고 그녀가 돌아 왔을 때 그 생물은 사라졌습니다.


    1. 그가 마음에서 벗어날 수없는 것은 걱정스러운 발전이었다. 그는 어린 시절에 친구가 많았고 그들과 놀았 던 좋은 추억이 있었지만 어떻게 모든 것이 멈췄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자라면서 마지막으로 각 친구들과 놀았다는 점이 있었는데, 마지막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1. 그녀의 머릿속에서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서로 연결되었습니다. 함께 할 일이 없었던 색도. 그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했을까요?


    1. 아직 당황 할 시간이 아니었다. 상황을 구제 할 시간이 아직 남아있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그녀가 자신에게 말한 것입니다. 현실은 당황 할 때가되었고 상황을 구제 할 시간이 없었지만 그는 계속해서 자신을 속여서 거기에 있다고 믿었습니다.


    1. 그녀는 초조하게 가장자리 너머를 들여다 보았다. 그녀는 그 풍경이 아름다워야한다는 것을 마음 속으로 이해했지만 그녀가 느꼈던 것은 두려움뿐이었습니다. 항상 그녀를 방해하는 높이에 대한 무언가가 있었으며 이제 그녀는이 불안의 힘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두려움이 계속 쌓이면서 그녀는 친구들의 격려에 마지 못해 조금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녀는 어쩔 수없이 끔찍한 일이 일어날 것임을 느꼈습니다.


    1. 나는이 순간에 글을 쓰고있다. 내 말은, 나는이 순간에 뭔가 다른 것을 써야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작성하려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고 참을성있게 내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특별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무의미한 감정을 엿먹이고있다. 주의가 산만 해져서 감사합니다.


    1. 가끔 목 뒤에서 따끔 거리는 느낌이 드는 거 알아? 나는 그녀와 이야기 할 때 그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가 육감을 믿지 않는다는 걸 알 잖아요하지만 그녀에게는 뭔가 옳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어떻게 아는지 모르겠지만 그냥 알아요.


    1. 수년간 그녀의 꿈 이었지만 Dana는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프로젝트를 연기하거나 우선 순위를 정할 수있는 좋은 변명이 항상있었습니다. 깨어 났을 때 그녀는 다시 한 번 교차로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 다른 핑계가 될까요, 아니면 마침내 그녀의 꿈을 추구 할 용기를 찾을까요? 다나는 일어나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1. 그는 그가 살았던 세 가지 간단한 규칙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절대로 푸른 음식을 먹지 않는 것입니다. 자연에서 파란색으로 먹을 수있는 것은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블루 베리에 대해 자주 물었지만 실제로는 블루 베리가 보라색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는 살아가는 것이 낯선 규칙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지금까지 5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를 잘 섬겼습니다.


    1. 그녀는 답을 듣고 싶지 않았지만 질문을했습니다. 그녀가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은 승리 할 수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가 진실을 말하면 그녀는 최악의 두려움을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그가 거짓말을했다면, 그녀는 그가 거의 나쁠 것이라고 생각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어쨌든 질문을하고 그의 대답을 기다렸다.


    1. 그녀를 발견하기 쉬웠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녀의 양말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들은 결코 일치하는 쌍이 아니 었습니다. 하나는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파란색입니다. 하나는 무릎에 닿았 고 다른 하나는 발목에 거의 닿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다른 모든 부분은 완벽했지만 양말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미세한 반란 행위였습니다.


    1. 그는 규칙적인 아침 식사를 주문했습니다. 햇볕이 잘 드는 계란 두 개, 해시 브라운, 베이컨 두 조각. 그는 새로운 것을 추가 한 날이 될지 궁금해하며 메뉴를 계속 보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루틴의 일부였습니다. 이의를 제기하고 그게 다라고 말하기 전에 주문에 다른 것이 추가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초 동안 주저합니다. 지난 2 년 동안 매일 주문했던 것과 똑같은 식사였습니다.


    1. 그는 결과를보기 전에 큰 충격을 들었습니다. 너무 시끄러워서 실제로 그가 자리로 뛰어 올랐다. 그는 놀라움에서 회복 되 자마자 앞 유리의 균열을 보았다. 그의 삶의 현재 상태를 비유 한 것 같았다.


  1. 그녀는 변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어제와 비교했을 때 오늘을 보았을 때 다른 점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작년과 비교해 오늘을 보았을 때 그녀는 어떤 것이 똑같은지 볼 수 없었습니다.